Categories
호치민 여행정보 나트랑 여행정보 다낭 여행정보

하노이 밤문화 전격분석! 떡 마싸 I 가라오케 KTV I 워킹스트리트 등 체험짱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추천 떡 마싸 I 가라오케 KTV I 워킹스트리트 등 체험공간 모두 공유 및 떡지도 공개. 이제 저렴한 가격으로 내상없이 가장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유흥문화까지. 나트랑,다낭,호치민 등 동남아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베트남에서의 패키지 여행을 즐겨보도록 하자. 적극추천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 밤문화 과연 어떤것들이 있을까?

하노이 밤문화 유형들
하노이 밤문화 유형들
가라오케 KTV

가라오케 KTV

가라오케는 사실 하노이뿐만 아니라 베트남 전역에 퍼져있는 굉장히 기본적인 밤문화 유형이다. 하노이에서는 특히나 인기가 좋은 이유는 바로 밀집되어 있는 인구밀도와 많은 가라오케로 인하여 생겨난 경쟁심이 소비자들에게는 플러스 요인이기 때문이다. 흔히들 꽁까이라는 말은 베트남 여성을 일컫는 말인데 화류계쪽을 일컫는 말로도 통용되기도 한다. 이런 꽁까이들이 베트남의 수도인만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가격역시 일반 한국과 비교해보았을때 굉장히 저렴하다는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하노이 밤문화를 이용하기 위해서 가라오케 KTV 유흥을 즐기러 간다. 하지만 여기서 조금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 베트남에선 한인 가라오케와 로컬 가라오케로 나뉜다.

한인 vs 로컬

하노이 밤문화 한인vs로컬
하노이 밤문화 한인vs로컬

두개의 차이점은 한인 가라오케가 로컬보다 시설 및 인테리어가 더 고급스럽고, 한인 매니저도 항시 대기중에 있다. 픽업도 가능하고 여러모로 서비스적인 면에서 일반 로컬보다는 훨씬 우대해주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이렇게 전반적인 서비스가 좋은 이유에는 모두 가격이 따라붙는다.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로컬 업소와 한인업소의 가격 차이가 그렇게 심하게 나진 않지만 그래도 가격차이는 조금 나는게 현실이다. 그렇다면 하노이 밤문화의 한인과 로컬 가격차이는 어떻게 될까?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가격

필자는 이곳저곳 가격 문의를 모두 해보았다. 한인 가라오케부터 로컬업소는 직접 찾아가 가격을 알아보았는데 우선 하노이 밤문화의 한인 가라오케KTV 가격부터 알아보도록 하겠다. 한인 가라오케 가격은 업소마다 달랐지만 우선 평균적인 가격부터 알아보도록 하겠다. 보통 셋트 테이블로 주문을 하는데 소주셋트 또는 양주세트 가격으로 나뉘게 된다.소주세트와 양주세트는 대부분 가격이 동일하고 1인당 150$ 술상가격을 받는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는것이 가라오케 KTV의 2차 가격을 제외한 전체 유흥비 가격이 150$이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부분에 대해서 절대 속으면 안된다. 따라서 많은 한인 관광객이 내상을 당했거나 평점을 테러하는 이유도 이부분에 있다. 가라오케에서의 유흥비는 사실 굉장히 비싸다. 애초부터 손님들에게 500$이상 나온다고 말하면 올 사람이 없기 때문에 최대한 최저 가격으로 저렴하게 유치를 하기 위해서 술상가격만 오픈하는 경우다. 테이블 셋트 가격 150$을 제외한 마담팁,웨이터 팁,룸 차지 비용,룸 임대 비용,꽁까이 도우미TC등 모든 가격을 제외한 단순 셋트 비용만 150$ 이기에 이를 다 합친다면 4명기준으로 1인당 최소 400$이상 나오는게 현실이다. 따라서 항상 하노이 밤문화 체험뿐만 아닌 여러 동남아 밤문화 패키지 여행을 가든 항상 저렴하게 100$이상 즐길 수 있는 밤문화 패키지 여행은 없으니 참고하도록 하길 바란다.

하노이 밤문화 2번째 떡 마싸

하노이 밤문화 2번째 유형 떡 마싸다. 사실 떡 마싸라는 표현보단 남성전용 마사지를 대부분 사람들이 인식하길 안좋은 이미지로 떡 마싸라 생각하기에 표현해보았다. 오늘은 건전 남성전용 마사지와 떡 마싸 구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다. 하노이 밤거리를 배회하다보면 많고 많은 마사지샵들을 보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중에서 간판을 보게되면 VIP라는 곳을 한번쯤은 본적이 있을 것이다. VIP마사지는 대부분 남성전용 공간임을 뜻하며 간판에 이렇게 적혀져 있는곳들이 대부분 떡 마싸로 운영되고 있는곳이다. 반면에 남성전용 마사지 같은 공간은 대게 황제 이발관 , 이발소 등 이런곳을 의미하며 VIP라는 문구보단 SPA라는 문구가 더 눈에 띄인다. 간혹 퇴폐업소인줄 알고 찾아갔다 낭패를 보는 한국인 관광객들도 여럿 있는데 앞으로 분간을 잘 해서 서로 이런 착오가 없길 바란다. 그럼 바로 가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다.

마사지 가격

우선 건전 남성전용 마사지 같은 경우를 한번 알아보자. 대부분 60분 코스로 80만동이 평균적이다. 한화로 약 4만원 정도면 머리샴푸,발톱,손톱,각질제거,얼굴 팩 까지 올라간다. 팩은 보통 오이팩을 올려주며 이렇게 총 1시간 풀코스 가격이 한화 4만원이 평균이라는점을 감안하자. 그럼 반면에 떡 마싸 가격도 알아보도록 하자. 떡 마싸 가격은 업소마다 다르고 정확한 기준금액이나 평균금액이 없다. 처음 가격을 부를땐 굉장히 비싸게 부르지만 가격흥정을 하고선 처음 불렀던 가격의 1/10 가격을 주고 이용받는 사람도 있다. 그리고 베트남 문화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2중결제 시스템이라는것이다. 처음 결제를 할때 입장티켓을 구매하게되고 이후에 마지막에 꽁까이와 가격흥정을 하게 된다. 되게 흥미로울수 있겠지만 자세히 알아보면 관광객 입장에선 굉장히 호구되기 쉬운 루트이다. 입장티켓이 한국처럼 모든 가격을 포함한 가격이라 생각하고 들어갔다 추가로 가격을 지불해야하는것을 알았다면 이미 때늦은 후회이다.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당하는 루트이니 필히 조심하도록 하자.


하노이의 밤문화 워킹스트리트는 어디에?

하노이 밤문화 워킹스트리트?
하노이 밤문화 워킹스트리트?

베트남에서 유일한 워킹스트리트는 호치민밖에 없습니다. 하노이에선 워킹스트리트가 따로 없지만 에코걸 가이드,마사지,가라오케KTV,풀빌라 파티,클럽 체험 등 다양한 체험요소가 다양해 충분히 유흥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도시라 생각됩니다.

2.4/5 - (8 votes)

2 replies on “하노이 밤문화 전격분석! 떡 마싸 I 가라오케 KTV I 워킹스트리트 등 체험짱”

[…] 하노이 밤문화를 이용할때 시대가 변한만큼 요즘은 유흥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다. 그 중심에는 베트남에서 한국의 카카오톡이라고 불리는 메신저 앱인 잘로부터 중국의 앱 위챗 그리고 동남아에서 대중적인 소개팅앱인 잘로까지 예로 들 수 있다. 베트남에서는 주로 잘로를 활용을 많이하며 그다음 위챗순으로 주변사람 탐색기능을 활용하여 내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여성(꽁까이)를 메신저로 주고받고 호감이 생기면 만남까지 이어지는 방식이다. 정확히 두사람 모두 호감이 생겨야 매칭이 되는 대화방식이 아니기에 여러 화류계 꽁까이들부터 젊은 20대 초반 베트남 여성까지 이용하는데 화류계에 종사하지않는 일반인들은 주로 호기심으로 주변탐색기능을 활용해 한번 이용해보았다가 이용하진 않는다. 위챗도 잘로앱과 같은 방식이며 유일하게 틴더만 서로 호감이 있어야지만 매칭이 되는 방식이며 틴더에서 활동하는 베트남 로컬 여자들은 95% 이상 화류계 종사하는 꽁까이들이다. 가격은 200불부터 많게는 500불까지 부르는게 값이며 일반인들은 만남때 돈을 제시하진 않지만 돈을 요구하는 꽁까이들은 100% 화류계 종사하는 여성들이다. 하노이 밤문화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중 첫번째는 꽁까이들이 피부가 뽀얗고 서비스가 좋다고들 한다. 하지만 이곳 앱에서 만날때는 그들이 해주는 서비스들은 가지각색이기에 외국인들이 가장 당하기 쉬운 방법 1순위이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