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호치민 가라오케 아가씨T.C /술상/서비스까지 총 요약버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르미
작성일

본문

호치민 가라오케는 업소가 하도 많아서 지역별,스타일 성향으로 나눠야됨. 우선 크게 3단락으로 나눌수 있는데 첫번째는 유동인구가 제일 많은곳인 1군. 1군은 워킹스트리트가 있는데 이쪽이 호찌민 메인거리라고 할수있음. 이쪽 주변으로 붙어있는 가라오케할거 없이 클럽,바,스탠딩 룸빵 같이 유흥업소가 제일많을거임. 로컬업소부터 한인업소까지 다양하게 있고 워낙 경쟁이 불붙다 보니 업소도 가격출혈이  많은곳이라함. 술 퍼다주는게 약간 박리다매 느낌도 나지만 고급스럽거나 인테리어를 간지나게 해놓은곳은 생각보다 없음. 호치민 가라오케를 이용하러 1군에 왔다면 아마 10명중 9명 이상은 이곳에서 이용할거다. 우선 1군은 한인업소 와 로컬업소마다 시스템,가격차이가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1군 로컬 킹덤(kingdom karaoke)
킹덤 가라오케는 로컬가라오케로 클럽과 가라오케 동시에 이용받을수 있는곳임. 로컬업소인만큼 한국인들보다 로컬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곳이고 한국인들은 잘 모르는곳임.그나마 외국인들은 한국인보다 중국인들이 많이 받음. 입구부터 클럽DJ 있고 스테이지가 있는데 항상 남탕이고 아가씨들이 잠깐 담배태우고 나와서 노래듣고 가는곳이라 패스하는게 나음. 업소는 옛날부터 영업해서 역사가 있음. 역사가 있는만큼 외관은 많이 구림. 하지만 외관보다 더 구린건 내부 룸 인테리어. 인테리어가 조금 올드틱하고 제일 최악인건 음향기기. 에코 더블링을 겁나 쳐놓은건지 음향기기가 안좋은건지 모르겠지만 거의 하울링 수준임. 우퍼도 안좋음. 하지만 사실 큰 함정이 있는게 음향기기가 좋건 안좋건 사실 큰 의미없는게 로컬업소라 한국인노래가 없음ㅋㅋㅋ 있어봤자 부를게 강남 스타일밖에 없더라. 난 한곡도 못부르고 아가씨 노래 부르는거 보면서 술만 훌쩍훌쩍했음. 호치민 가라오케를 이용할때 로컬업소면 한국노래 거의 안부른다 생각하고 가라. 그게 정신건강에 좋음. 그래도 좋은점도 있다. 단체석으로 이용받을거면 이곳가라. 이곳저곳 다 돌아봤는데 방 갯수도 많지만 단체석 받을수 있는 켑파있는 업소가 생각보다 많지 않더라. 그럼 이곳 술상가격(주대), 아가씨 T.C(화대) 로컬 시장가격 알려드림.

킹덤 가라오케 술가격 : 마른안주 30만동 / 과일안주 50만동 / 맥주 2만동(타이가) / 기본 룸 제공시간 4시간이후 추가연장 1시간 30분마다 66만동 / 별도 웨이터 팁, 마담팁 없음.
아가씨 도우미 가격 : 시간당 60만동 / 에이스 100만동 / 추가연장할때마다 동일.

1군 한인업소 크라운
크라운은 호치민 가라오케의 한인업소로 운영되고 있는곳이다. 1군쪽이라고 하기엔 조금 변두리지만 픽업이 가능하다는게 장점이다. (샌딩은 안됨) 쨋든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는곳만큼 장대리,서실장 등 다양한 사람들이 호객행위를 하는데 대부분 한인 인맥빨로 온다고 보면된다. 옛날 3년전에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생각보다 사람이 없다. 뭐 분위기 일수도 있고... 무엇보다 로컬업소와 한인업소의 가장 큰 차이점은 예약 시스템이 가능하고 리셉션에는 한국인 매니저가 대기하고 있다는점이다. 소통면에서 로컬보다는 훨씬 유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솔직하게 현재 이곳 업소의 분위기,시스템을 말하자면 한인업소 치고 조금 올드틱하다. 아니 조금이 아니고 많이... 그럼에도 이곳 크라운을 리뷰하는 이유는 그나마 1군쪽 업소중 많이 이용했기 때문이다. 근데 주변 한인업소는 다 고만고만 하더라... (더킹,스타킹,JJ,미스터 다 똑같음) 따라서 크라운이 아닌 1군쪽 한인업소 공통되게 생각하면 좋을것 같다. 그리고 또하나의 차이점은 이발소,마사지샵 같이 연계되어 있는곳이 많다. 가라오케 이용하러 왔어도 다른곳들을 꼭 한번씩 권유한다. 뭐 장점이라면 장점이고 나에겐 단점이었다. 시설도 로컬과 크게 차이점 못느끼고 그냥 정든 단골집 찾아가는 기분이다. 아가씨 도우미들은 잘못 걸리면 내상당하니 조심하자. 한국 업소 아가씨 도우미들은 버릇이 잘못되었는지 로컬보다 교육이 덜 되있다. 우선 거두절미하고 1군 한인업소의 시장바닥 가격과 아가씨 T.C가격을 알아보자.

크라운 술상 가격 : 과일안주 80만동 / 타이가 맥주 1병 8만동 / 한짝 150만동 / 1인셋트 200만동
아가씨 T.C : 시간당 100만동 / 에이스 120만동

7군 고구려
고구려 업소는 7군에 위치해있는데 한인타운부터 7군 가라오케 업소들은 대부분 한인업소라고 생각하면 쉽다. 그나마 최근에 생겨진탓에 시설이나 위생청결이 가장 우수하다. 인테리어도 다른곳들에비해 깔끔하게 되어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방 갯수가 적다보니 예약하지 않으면 당일 이용을 못할수도 있다. 한국인 매니저가 현재 상시대기하고 있어 소통면에서 괜찮다. 생긴지 얼마되지않아 그런지 아가씨들 서비스차원에서 교육시키는것 같고 현재 꽤나 준수하다는 평이 대부분인데 이는 조금더 지켜봐야 할 문제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2022년 현시점기준 개인적으로 호치민 가라오케 탑10안에 드는곳 같다. 하지만 문제는 바로 가격. 가격이 그렇게 싸지 않았다. 딱 1번 방문해봤었는데 그때 저녁을 1차로 거하게 먹고 2차로 갔다보니 사실 가격이 얼마였는지 기억이 잘 나지않는다. 일행 3명과 본인포함 4명이서 계산서빌지를 받았을때 1400불(?) 정도 나왔던것 같다. 꼬냑 2병에 맥주 2짝 거기에 안주까지 주문했던것 같은데 액수가 정확하진 않지만 어쨋든 이정도 금액이면 충분하겠다는 내 생각을 부셔버렸던것은 맞으니 말이다. 어쨋든 놀땐 신나게 이용했기 때문에 큰 후회는 없다.

호치민 가라오케는 앞서말한 구역이 워낙 광범위하고 스타일,성향에 따라 가야할 장소가 달라지기 때문에 만약 럭셔리하게 가라오케를 이용하는고자 한다면 한인타운으로부터 4군,7군쪽으로 만약 저가로 즐기는걸 희망하고자 한다면 자유여행으로 관광목적으로 1군쪽 워킹스트릿으로 가는걸 추천한다. 이상 궁금한거 댓글ㄱㄱㄱ

관련자료

최선생님의 댓글

최선생
작성일
조만간 날 잡는다 기다려라~~~ 형제들이여

실성님의 댓글

실성
작성일
후... 떠나자

원숭이바나나님의 댓글

원숭이바나나
작성일
요즘 주대 100불정도로 올랐음

다낭아줌마님의 댓글

다낭아줌마
작성일
호치민 다낭 하노이 하이퐁 다가봤음. 놀라가기엔 다낭이 좋음

공떡님의 댓글

공떡
작성일
나트랑 다낭 다 좋다 솔직히

정사장님의 댓글

정사장
작성일
넘버원도 개인적으로 괜찮았음

각티슈님의 댓글

각티슈
작성일
블링블링,고구려 미만잡ㅋ

정희채님의 댓글

정희채
작성일
블링 아가씨인가요

정사장님의 댓글

정사장
작성일
호치민도 좋긴한데 카지노가 없어서ㅜㅜㅜ

히알루로님의 댓글

히알루로
작성일
잘보고 갑니다!

버리냐님의 댓글

버리냐
작성일
샤샤샷
전체 713건 / 1페이지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70 명
  • 오늘 방문자 1,591 명
  • 어제 방문자 3,278 명
  • 최대 방문자 7,091 명
  • 전체 방문자 3,148,869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2 명
  • 전체 회원수 6,451 명
  • 전체 게시물 767 개
  • 전체 댓글수 3,599 개
텔레그램 문의danangkingdom
카카오톡 문의danangking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