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밤문화 유흥 간소하고 알차게 즐기는 꿀떡방법 공유
베트남 밤문화

베트남 밤문화 유흥 간소하고 알차게 즐기는 꿀떡방법 공유

Contents

베트남 밤문화 신흥 유흥지역 1순위 다낭

다낭 꽁까이들
다낭 꽁까이들

다낭은 현재 베트남에서가 아닌 동남아 전 지역을 통틀어 유흥지역으로 가장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남자들이 베트남 밤문화를 이용할때 가장 문의가 많은곳인데 뭐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꽁까이들이 아닐까 싶다. 다낭 꽁까이들은 다른지역들에 비해 이쁘기로 소문나있는데 남쪽인 호치민 북쪽인 하노이의 중간 징검다리 역할로서 화류계 종사하는 어여쁜 꽁까이들이 한번쯤은 거치고 가야할 관문과도 같다. 그리고 베트남 정부에서도 미래 주목할 관광도시 1위로 선정된만큼 많은 인프라에 신경을 쓰고 있는것도 한몫한다. 동남아라고 한다면 대부분 구옥과 같이 낡은건물과 주변 쓰레기들이 넘쳐날거라 생각하지만 이곳은 그렇지 않다. 높은 빌딩과 쾌적환 환경이 마치 해운대를 연상시키기도 하며 베트남 밤문화를 이용할때 업소내 다낭만큼 가장 위생적인곳이 드물기 때문이다. 요즘같이 전염병에 민감한만큼 앞으로의 다낭지역은 더욱 발전될 전망이다.

다낭 유흥문화 소개 및 가격공유

베트남 밤문화 시스템
베트남 밤문화 시스템
  • 풀빌라가 가장 대표적으로 다낭내에 인기있는 베트남 밤문화 1순위이며 타겟층은 젊은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보통 한 공간에서 술마시며 노는걸 싫어하거나 따분한걸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된다. 풀빌라 파티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그 어떤 유흥형태를 자유롭게 제공한다는게 특징이며 동양식 문화가 아닌 서양식 밤문화 유형에 가깝다. 풀빌라 가격은 최소 700불 이상이며 일행이 많을수록 서로 지불해야할 가격이 적기 때문에 인원이 많을수록 효율적으로 즐기기 쉽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6명이상은 추천하지 않는다.
  • 다낭 시내는 공항과 워낙 가깝기 때문에 출국전 마지막 간단하게 유흥을 받을수 있는게 많이 발전되어 왔다. 대표적인게 바로 마사지인데 남성전용 마싸는 한인업소 전용,로컬전용 등 자세하게 알아보면 다양하게 있는걸 알 수 있다. 대표적인 업소는 빨간그네,VIP,화월루 같은 한인업소가 유명하지만 로컬또한 무엉탄,다이아,세븐업 등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황제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뿐만 아닌 자유여행객 또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업소마다 상이하지만 한인업소는 최소 100불이상 시작하며 로컬은 입장티켓부과 마사지 지불까지 분할로 나뉘어 져있는데 최소 50불이상 이다.
  • 다낭에는 로컬클럽인 오큐펍과 골든파인이 제일 유명하다. 오큐펍은 조금 대형클럽이고 골든파인 클럽은 굉장히 작은 클럽이라 대부분 대로변까지 나와 클럽분위기를 느낀다. 주로 20대들이 이곳에서 젊은 꽁까이들과 헌팅으로 만남을 갖는데 그나마 골든파인보단 오큐펍에서는 소수 40~50대까지 잠깐 들리는 장소로 생각하면 된다. 클럽내 꽁까이들끼리 무리지어있는걸 볼 수 있는데 대부분 소속된 워킹걸이다. 눈맞아서 2차 나갈려고 하면 돈을 요구한다. 필자는 처음 눈이 마주친 꽁까이와 대화가 오고가며 나중에 조용한곳으로 자리를 옮기기위해 제안하니 당당히 400불을 요구하길래 단칼에 거절했다. 사실 벳남뿐만 아닌 필리핀,태국 등 어딜가도 똑같다.
  • 요즘뜨고있는 유흥형태인데 바로 만남앱이다. 만남앱은 사실 따로 어플을 다운받아서 이용하는게 아닌 한국의 카카오톡처럼 베트남엔 ZALO 라는 어플이 있다. 잘로어플은 메신저 앱이면서도 주변인 검색이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어 근방에 있는 주변 사람들과 실시간 매칭대화가 이루어질 수 있다. 잘로뿐만 아니라 사실 이 시스템의 오리지널이라고 할수있는 위챗이라는 어플이 있는데 이렇게 잘로와 위챗 2가지가 활성화 되어있다. 사실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으며 만남앱에서 만난 꽁까이에게 잘못 걸려 사기당하거나 위험한 상황을 맞닥뜨릴수 있기 때문에 권하지 않는다. 게다가 만남부터 금전적으로 접근하는것은 애초부터 엄연히 불법이기 때문에 하지 않는것이 좋다.

베트남 밤문화의 본고장 호치민

호치민 밤문화
호치민 밤문화

호치민은 사실 베트남 밤문화의 절대강자였을 정도로 굉장히 파워가 막강했다. 교민들도 많고 관광이 아닌 워킹으로 있는 한국인도 많았기 때문인데 어느순간 조금 다낭에 밀린듯한 느낌을 많이 받는다. 하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아직까지는 호치민은 호치민이다. 이곳은 옛날 전통방식의 밤문화 유흥들이 있는데 워킹 스트리트와 더불어 가라오케 중심으로 뻗쳐져 있다. 풀빌라는 호치민에서 이용받기엔 가격대가 너무 비싸서 대부분 가라오케로 종목을 변경하여 이용받는다. 그렇다면 호치민 가라오케 및 밤문화 유흥을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베트남 밤문화의 호치민 유흥 가격 및 정보공유

  • 먼저 소개할곳은 가라오케이다.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없어선 안될존재인데 예전에는 2군쪽이 가장 많았던 반면에 지금은 1~4군 모든 방면으로 분포하고 있다. 주대는 맥주한짝으로 주문하면 보통 100불 안쪽으로 화대값은 시간당 40불정도 계산한다. 이쁜 도우미들은 각 업소마다 에이스 3명 미만으로 있고 보통 시간당 40불 계산한다. (에이스는 가격제외) 웨이터 팁,마담 팁 같은 경우엔 옛날엔 바가지를 씌웠지만 지금은 막 그렇게 바가지를 씌우진 않는다. 대략 50불안으로 끊는다. 따라서 보통 한인업소로 이용받게 된다면 5시간미만 기준으로 1인당 300불정도로 끊을수 있고 로컬은 그보다 저렴한 200불정도로 실컷 이용받고 즐긴다.
  • 마사지업소는 다낭에 비해 서비스나 가격등 전반적으로 호치민이 많이 딸린다. 따라서 한인업소보단 로컬업소가 대중적이고 시설이나 위생은 조금 포기하고 즐기는것을 추천한다. 이용금액은 1인당 100불 정도로 즐길 수 있는 구조다. 단순히 간단히 즐기고 큰 기대를 부풀고 마사지투어를 하는것보단 쉬엄쉬엄 가벼운 기분으로 즐기는것을 추천한다. 이렇게 간단하게 베트남 밤문화 유흥의 가격과 정보를 알아보았다. 처음 여행가는 이들에겐 다낭지역을 추천한다.
4.4/5 - (17 vote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