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낭 여행정보

다낭 에코걸 예약하고 찐하게 술한잔 마시고 둘이서 오붓한 시간 보냈습니다

다낭 에코걸 예약방법. 공식 홈페이지 카페 가입후 각 지역 에코걸 열람후 자세한 안내. 베트남 밤문화의 인기코스. 1:1 매칭으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에코투어.

베트남에 먼저 여행갔다 온 친구에게 황제투어 갈거면 에코걸이 재밌다고 저보고 한번 체험해보라고 권유받았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밤문화에 관심이 많았던 터라 비행기가 풀리고 나면 언제한번 각 잡고 있었는데 때마침 일하는곳에서 휴가받고 관광이 재개 되면서 내생애 최초로 1인 혼자 가보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업체를 찾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더군요. 이곳저곳 물어봐도 친절히 대답해주는곳도 없고 선불요구만 하면서 어떻게 이럴 수 있는지 고민하고 있던찰나, 드디어 제가 만족하는 에이전시를 통해 에코걸을 예약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여행할 지역은 바로 다낭이었고 다낭으로 가기전 저는 이미 예약해둔 에코걸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조금있다 설명하고 우선 여러분들도 다낭 에코걸 예약방법을 많이 찾고 계실텐데 우선 루트부터 알려드릴게요.

다낭 에코걸 예약방법

  1. 네이버 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danangkingdom 회원가입
  2. 회원가입 이후 등업신청
  3. 등업완료 이후 <베트남 통역사> 카테고리 클릭
  4. 내가 원하는 통역사를 캡쳐한 이후 카카오톡 문의처에 내가 여행하는 날짜&캡쳐사진을 함께 전송
  5. 고객상담센터에서 이용가능 유무 확인후 내용전달

다낭 에코걸 1도 거짓없는 후기

다낭 에코걸 이용후기
다낭 에코걸 이용후기

다낭 에코걸은 다른 베트남 지역과 비교해봐도 엄청난 인프라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특히 통역사 자격증이 있는 에코걸은 이곳이 유일했습니다. 정식적인 여행사를 통해서 이용하다보니 더욱더 신뢰가 가고 믿고 이용할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베트남 밤황제를 선택했습니다. 다낭 에코걸을 이용하는 절차는 생각보다 까다롭지 않더라구요. 첫 이용하다보니 사실 뭐가 뭔지 몰라 어떻게 해야할지 허둥지둥 거렸고 박실장님한테 결국 많은 조언을 듣고 나서야 이해가 가더군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에게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알려드릴까 싶어요.

다낭 에코걸 예약할때 프로필은 어디서?

다낭 에코걸 예약을 하기전 미리 프로필을 볼 수 있었습니다. 프로필 내용에는 각종 언어 자격증부터 관광지역 가이드인지 맛집투어 전문 가이드인지 상세히 나와 있었고 이곳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했습니다.

프로필 열람전 등업먼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에코걸을 확인 하기위해선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은 30초안에 끝나고 이후 등업조건이 필요한데 등업도 댓글3개만 달면 등업조건이 충족되 자동적으로 에코걸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캡처

에코걸 프로필을 열람 완료하였다면 내가 예약하고자 하는 에코걸을 캡처하여 카카오톡 문의센터에 의뢰를 합니다. 이때 캡처한 이미지와 동시에 여행하는 날짜,인원 등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응답

캡처와 여행날짜 인원 등 요구하는 조건을 보내드렸다면 이후 밤황제 측에서 에코걸 이용여부 메세지를 받습니다. 예약이 가능하다면 그대로 날짜에 맞춰 진행하시면 되고 그게 불가능 하다면 다른 에코걸을 찾으셔야 합니다.


예약제 시스템이 좋은이유

다낭 에코걸 예약
다낭 에코걸 예약

1.간편하다

다낭으로 여행와서 그곳에서 급하게 통역이 가능한 에코걸을 찾는다면 시간이 걸릴 뿐더러 과정 자체가 굉장히 복잡합니다. 하지만 예약제 시스템을 이용하면 간단히 집에서 편리하게 예약유무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성을 갖추었습니다.

2.리스크 감소

현장에서 통역사를 찾게 된다면 마음에 드는 에코걸을 못만날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미리 예약을 통해 이용받다보면 그런 리스크 감소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사람마다 원하는 스타일의 에코걸이 모두 제각각일 겁니다. 따라서 예약을 하기전 미리 에코걸 프로필을 보고서 원하는 스타일로 예약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4.6/5 - (166 votes)

8 replies on “다낭 에코걸 예약하고 찐하게 술한잔 마시고 둘이서 오붓한 시간 보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