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다낭 밤문화 알아보다 찐 가라오케와 변마업소 갔다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진욱
작성일

본문

하늘길이 나날이 자유로워지고 있네요. 불과 몇 개월 전만 해도 다른 나라로 여행가는 일이 남일 같이 느껴졌었는데 언제든지 비행기 예약도 할 수 있고 따로 PCR검사를 받아야되거나 격리기간을 가져야 한다는 부담도 덜어졌어요. 항상 휴가때 베트남에서 동료들과 신나게 즐기고 왔었거든요. 하늘길도 열렸으니까 오랜만에 휴가날짜 맞춰서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호치민보다 다낭으로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원래 호치민을 주로 갔었지만 이번에는 핫 하다는 다낭으로 행선지를 옮겼습니다. 다낭 밤문화로 변마업소들이 즐비하다는 소문이 들려와서 참을 수 가 있어야죠. 괜찮은 업소 수소문해서 투어 한바퀴 돌고 왔습니다. 6박7일로 길게 풀빌라 잡고 다녀왔어요. 다낭 밤문화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은 무조건 예약부터 하고 다녀오시는 것이 좋아요. 요즘 예약이 몰려서 최소 한달전에는 예약을 하는게 좋습니다.

저희는 인원수가 많아서 두달 전에 예약을 했어요. 온라인 초이스 방식이라서 네이버 카페 통해서 예약을 할때 두달전에 예약을 하니까 선택의 폭이 확실히 넓었어요. 에이스들은 거의 풀로 예약되기 때문에 가능하면 빨리 잡는게 최선이에요. 에코걸이 있어야 베트남 현지 언어로 통역도 가능하니까 어딜가도 로컬맛집 다니기도 좋고 편하니까요. 이왕이면 예쁜 언니들이면 금상첨화 잖아요. 밤 비행기로 도착해서 바로 한강쪽 가라오케로 향했어요.

요즘 다낭 밤문화가 핫 하다는 솜누은 한강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업소들이였어요. 소문은 한강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한가라가 물이 좋아서 들리는 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출국할때 비행기 안을 보니까 죄다 남자들 밖에 안 보이는 이유가 다 있었나 봅니다. 일반 한국에서 가던 것보다 비용면에서는 약간 저렴하기도 하구요. 비슷한 가격이라고 하더라도 퀄리티를 비교하면 훨씬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잘 알려진 준코,업타운,BMW 대형업소에 속하는데 그 중에서도 한국 관광객이 주로 찾는곳이 준코에요. 리뷰를 보면 준코가 그렇게 핫 한 곳은 아닌것 같던데 직접 가보니까 꽤 인기가 많고 진짜 밤8시전에는 모두 풀방이어서 놀랬어요.

앞서 말씀드린 3개 업소가 대형업소이고 그 밖에 중견업소들도 몇군데 더 있었어요. 로컬은 A6업소인데 다행히 한국실장님들이 계셧고 그밖의 누민,붐붐 등 다양한 중견업소들도 받쳐주고 있었어요. 중견 업소들도 주변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보다 저렴하다고 광고를 하며 손님 모집을 하는 로컬업소들도 드문드문 있었어요. 이때 한가지 조심해야 할 점은 대부분 약방이기 때문에 잘못 걸리면 큰일날 수 있어서 조심 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거기다 한국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음향설비도 되어있지 않아서 아무리 예쁘고 마음에 들어도 흥이 올라오지 않을수도 있으니 로컬 찾으실땐 이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제 개인적으로 다낭 밤문화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은 무조건 믿을 수 있는 업주 그리고 오랜기간 영업해오고 친분을 쌓은 에이전시를 선택하시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에요. 출국하기전에 예약을 하면서 풀빌라,아파트 둘중에 하나 마음에 드는 숙소로 선택을 하시고 우너하는 에코걸까지 예약하면 끝이에요. 가라오케를 가거나 원하는 마사지 메뉴를 선택해서 가보니까 미모 퀄리티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거기다 서비스도 좋고 친절했구요. 애초에 TC와 주대가 얼마인지 정확하게 설명을 듣고 예약을 하고 KTV를 갔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흥정을 해야한다거나 감정 상할 일은 전혀 없었어요.

여기 다낭에서 일하는 화류계 애들은 모두 한국말도 수준급이어서 한국에 있는 웬만한 유흥주점보다 훨씬 가성비있고 고급스럽게 재밌게 놀다 왔어요. 그동안 일 때문에 받았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고 올 수 있었어요. 진짜 한국에서 만났어도 예쁘장하게 생겼다고 느낄만큼 사진과 실물이 거의 차이가 없었어요. 온라인에서 보고 예약을 할때 살짝 걱정을 했었던 부분이 사진 보정이었거든요. 역시 믿을 수 있는 박부장님 선택해서 가니까 여러므로 기분좋게 즐길 수 있었어요. 거의 3일은 가라오케를 이용했고 낮 시간을 이용해서 마사지와 골프도 즐기고 왔습니다. 국내 골프장만 돌다가 오랜만에 해외로 나오니까 또 색다르더라구요.

골프,KTV,변마까지 풀 세트로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여행 예약도 가능하더라구요.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쓸것이 전혀 없게 클릭 몇번이면 여행준비 끝이었습니다. 요즘 한국인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새롭게 오픈한 싱생 업소들도 많아졌어요. 업소 인테리어도 아실분들을 이미 아실테지만 다른 동남아 곳과는 다르게 세련되고 깔끔하다보니 요즘같은 분위기에서는 더욱더 먹어주는것 같아요.

공항에 도착하기 바로 전까지 마사지 예약을해서 몸과 마음에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녹이고 돌아올 수 있었어요. 베트남 다낭은 다낭 밤문화만 즐기고 오기에는 솔직히 너무 아쉬운 곳이에요. 관광지도 많고 유적지도 가볼만한 곳이 많아서 일정 잡을때 낮 시간에 다양한 코스도 돌아보고 오세요. 날씨는 한국이랑 비슷한 기온이지만 차량 대여를 하면 편안하게 이곳 저곳 편하게 관광할 수 있으니까 여행 일정에 맞춰서 원하는 코스로 잘 짜보세요. 직접 다 알아보고 예약하려면 베트남 언어를 잘 하는것도 아니고 현지 사정을 제대로 아는것도 아니라서 요즘 진짜 핫 핸드한 떡마사지업소나 가라오케를 찾기는 정말 어렵거든요.

믿을 수 있는 박부장님에게 구체적으로 얘기하고 코스를 구성해달라고 요청해보시는게 제일 좋을거에요. 입너에 함께 갔던 동료들이 이번 겨울에 한번 더 다녀오자고 하네요. 겨울에 여름 나라로 골프 여행가는 묘미도 있으니까요. 이번에 괜찮은곳 몇군데 알게되었으니까 그때도 새로 오픈한 곳들 포함해서 미리 예약하고 다시 갈 계획입니다.

관련자료

민물고기님의 댓글

민물고기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형님

방아깨비님의 댓글

방아깨비
작성일
재밌는 녀석일세

가성비대마왕님의 댓글

가성비대마왕
작성일
잘보고 갑니다.

한성철님의 댓글

한성철
작성일
일찍 가라 제발

이낙연님의 댓글

이낙연
작성일
페트로 마사지가 제일 평타

빨간스타님의 댓글의 댓글

빨간스타
작성일
초이스 업소임?

신해수님의 댓글

신해수
작성일
뭔데 이렇게 좋놐ㅋㅋㅋㅋㅋ

졸도왕님의 댓글

졸도왕
작성일
여행 잘하고 갑니다. 수고하세요

덴버님의 댓글

덴버
작성일
재밌게 놀다가요^^

방준희님의 댓글

방준희
작성일
굿굿

고석훈님의 댓글

고석훈
작성일
좋쥬 ㅎㅎ

민물고기님의 댓글

민물고기
작성일
다음번에 또 놀러옵니다 ㅎ

이재권님의 댓글

이재권
작성일
재밌게 놀다갑니다

이태성님의 댓글

이태성
작성일
재밌게 놀다갑니다! ^^

정환수님의 댓글

정환수
작성일
넌 내꺼야!!!

방구쟁이뿡뿡이님의 댓글

방구쟁이뿡뿡이
작성일
ㄱㅅㄱㅅㄱㅅㄱㅅㄱㅅ
전체 100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