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다낭 가라오케 실장들 중에서 제일 정직한 분 박부장 추천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승호
작성일

본문

다낭 가라오케 실장중에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분 있어 소개시켜 드려요. 최근에 xx라는 가라오케 견적받고 3명이서 갔는데 아가씨 초이스할때 솔직히 저희가 마음에 드는 꽁까이들 없어서 더 없냐고 물었었는데 그때 우리 응대해줬던 x실장님이라는 분이 표정이 썩기 시작하더니 초이스 하라는식의 무언의 협박이 있어서 저희들 모두 겁에질려 초이스 했었습니다. 그때 이왕 이렇게 된거 즐겁게 놀기라도 하자고 하면서 다같이 분위기 업 시킬려고 노력하면서 놀았죠. 정말 꽁까이보다 더 열정적으로 놀려고 했던것 같습니다. 누가 손님인줄 모를 정도로요. 그렇게 정확히 저희가 초이스보고 정확히 2시간 흘렀습니다. 주대 세트에 시간 무제한이라고 했는데 갑자기 누군가 노크하고 들어오더니 다음팀 받아야 한다고 그만 롱잡고 방 빼달라고 하더군요. 진짜 거기서 분위기 다 깨졌습니다. 다신 여기 안온다고 친구들끼리 다짐하고 나왔던 기억이 있네요.

진짜 이용하면서도 참 방도 높이가 더럽게 낮고 습한데 에어컨까지 안나오는곳에서 비싼돈주고 술먹으려니 술맛도 안나더군요. 다시 생각해봐도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그렇게 안좋은 기억만 가지고 한국 돌아갈 준비만 하고 있던 찰나에 친구가 밤문화 커뮤니티에 해당 ktv후기 올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거기에 저희들처럼 친구들 끼리 놀러와서 재밌게 놀다가 간 후기글을 우연찮게 봤습니다. 그 사람들 후기글은 요약하면 다낭 가라오케 실장 통해서 갔는데 박부장님이라는분이 저희 케어 해줬다고. 시간제한 막 두지도 않고 되게 차분하게 손님들 케어다 해줬고 가능한 수위만큼 모든 제한을 풀어줬다구요. 저희랑 완전히 딴판이더군요. 다낭 가라오케 실장중에서 박부장이 제일 잘 봐준다고해서 꼭 가라는 다른 추천인 말을 듣고 진짜 한국으로 돌아가기전 마지막날 용기내서 연락드렸습니다. 그리고 저희 좌표 찍어달라고 하시더니 그쪽으로 차량을 날려주시더군요. 그렇게 급히 어디 가라오케인지도 모르고 무작정 날려주시는 픽업차량 받고 도착했습니다.

박부장님은 자기 가라오케업소라고 하더라도 이쁜 꽁까이들 이미 2차로 다 빠져나갔으면 다른곳을 알아봐주시고 보내주신다고 하더군요. 우선 첫만남 같은경우 정말 괜찮았습니다. 목소리도 좋으시고 우선 사기꾼 같은 분위기는 전혀 없었어요. 그부분에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이용하면서 알았는데 주대같은 경우에도 처음에 이용했던 곳에선 230$ 냈었는데 박부장님은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내어주시더군요. 전 이게 시세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다는걸 박부장님한테 이용받으면서 알았어요. 그리고 실제로 꽁까이 초이스도 정말 잘 해주시고 분위기도 편안하게 만들어주셔서 결론적으로 재밌게 놀았습니다. 진짜 눈뜨고 코베인다는말이 괜히 있었던게 아니였습니다. 저희들은 이미 다른 커뮤니티에 첫날 갔던 가라오케 후기글 적었네요. ㅠㅠ

여러분들도 정말 조심하세요. 이게 처음 가시는분들은 이것저것 가격 말하는데 혼동되기 쉽습니다. 가격 저렴한것 같아보여도 실제로 이것저것 팁 명목으로 내야하는것도 있다보니 조심하세요. 물론 싼게 비지떡이라는말도 있지만 저희들은 이번에 비싼게 비지떡 같은 느낌이었네요.

관련자료

닉팔도님의 댓글

닉팔도
작성일
잘보고 가요

이낙연님의 댓글

이낙연
작성일
잘놀다 가유~

고두철님의 댓글

고두철
작성일
놀줄 아는 사람들은 이미 다 그곳을 갈테지 ㅋㅋ

이낙연님의 댓글

이낙연
작성일
ㅇㄷ

유지상님의 댓글

유지상
작성일
다음에 갈게요

이신수님의 댓글

이신수
작성일
좋아요~^^

졸도왕님의 댓글

졸도왕
작성일
잘보고 갑니다^^

가성비대마왕님의 댓글

가성비대마왕
작성일
심심한데 잘됫네

안지상님의 댓글

안지상
작성일
ㅇㄷㅇㄷ

최승연님의 댓글

최승연
작성일
좋습니다. 강추!

이태성님의 댓글

이태성
작성일
원 오페라 추천요

김제규님의 댓글

김제규
작성일
감사합니다!

신해수님의 댓글

신해수
작성일
잘보고 갑니다~

이준수님의 댓글

이준수
작성일
다 친절하니 좋았어요

고두철님의 댓글

고두철
작성일
내 아는사람 닮았노

강준석님의 댓글

강준석
작성일
이야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백두산호랑이님의 댓글

백두산호랑이
작성일
원오페라 다녀왔습니다.
쪽지주세요

이진욱님의 댓글

이진욱
작성일
옛날이랑 많이 변질된듯
전체 100건 / 1페이지